창업금 아이디어: 와인에 이름을 찍다
베이징 녹색 시대 식품 마케팅 유한 회사 사장이 주동비 기자의 인터뷰를 받자 이런 질문을 했다.
그는 같은 퀴즈로 자신의 제품인 만리장성 포도주 개성화 정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개성화 와인은 신분을 상징하는 개인선물뿐만 아니라 기업 명함과 같은 비즈니스 선물이다.
카테고리 브랜드인 장성 포도주 브랜드인 양성 와인 브랜드인 재포장을 재포장해 주표기업의 표지뿐만 아니라 정교한 도안을 맞추는 것은 전문팀에서 더 전문적으로 만든 것이다.
제품에 대해 이처럼 개조하는 것은 고객이 개인화 제품에 대한 추구를 충족시켜 와인의 품질을 보증한다.
테크크네오 (Chone) 네오 (No) 는 네오 (No) 네오 (C) 네오 (C) 는 네오 (No) 가 네오 (No) 네오 (No) 를 산 (No) 는 네오 (C) 한 (C) 사이다.
2003년 정제주를 하는 기업은 많지 않아 전문적인 수준으로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것은 적고 적었다.
사람들은 여전히 맥주처럼 와인을 마시는 것에 익숙하다.
지난 해 주동비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식품 주수 장사를 하고 무의식적으로 ‘개인정제 선물 ’이라는 해외 사이트를 둘러보았다. 주동비의 머릿속에 ‘중국화 ’, ‘왜 국내에서 ‘정제의 개성화 ’를 내놓지 못하는가?
주동비의 돌발 영감.
그는 개인화의 수요가 존재한다고 예감했다. 이 안에 반드시 상업이 있을 것이다.
한해에 백주, 와인, 와인, 와인, 와인, 와인, 판매에 충격을 받았고, 호텔 등 소비 장소의 인기가 떨어지면서, 주류 업계는 급격히 소화 상품을 출시해 개성화 와인을 출시할 수 있는 시기에 적절하다.
주동비는 두 가지 수요에 대해 신속하게 두 가지 요구를 표명하고, 개인 생일 파티, 웨딩드레스, 기업 비즈니스 예품.
이후 시도에서 주동비의 업무는 후자에 편중되어 더욱 정확하게 말하자면 직원들의 복지를 중시하는 기업이다.
주동비는 처음부터 거대한 정력을 투입해 전문화 서비스 팀을 만들어 서비스 흐름을 규범한다.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카탈로그 설계, 카탈로그 설계, 고객에게 "주인"을 대표하는 원소, 인자나 개인의 이름을 추가할 수 있다.
이런 ‘전용 ’의 특수 신분감은 일반 상품이 주지 못하는 것이며, 결혼 연회, 회사 잔치 등의 자리에 올랐다.
전문가 의 수요 를 만족 하 고 회사, 개인 신분 의 개성 의 홍주 를 출시 한 지 얼마 되지 않 았 다. 얼마 후, 슈퍼마켓 의 상품 을 원치 않 았 다. 이 는 고객 의 요구 를 만족 하 고, 개인 신분 의 개성 적 인 홍 주 를 출시 했 다.
이 회사의 “ 개성화 와인 ” 이 회사 지도자는 “ 개성화 예물 ” 이라며 “ 개성화 예물 ” 을 무종으로 찾아왔기 때문에 회사 직원들이 연회에서 우연히 주동비의 적포도주 ” 를 본 지 오래다.
‘ 상문 ’ 과 함께 오는 ‘ 상문 ’ 과 함께 오는 ‘ 상업 ’ 효과를 바탕으로 주동비는 나중에 중국 은행, 건설은행, 중석유, 호리리 등 대대적인 기업을 사업했다.
그는 점차 개인화 정제주 측면에서 업계에서 손꼽히며 성숙한 디자인팀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팀을 구성해 고객에게 포도주 지식 훈련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포도주 문화에 대한 인식을 심화시켜 현재 국산 포도주 영업 활동에서도 많지 않다.
"무인구"에 "무인구"에 의해서 "무인구"에 의존하여 "무인구"에 의존하여 몇 년 동안 정제술사업에 몰두한 후, 이 친구가 주동비에게 전화를 받았는데, 이 친구는 주동비에게 "블루하이 전략"을 보고 손을 본 것이 아닌가 "라고 궁금했다.
주동비는 그에게 《 푸른 바다전략 》 이라는 책을 반문했다.
이 책 속의 오묘한 사로가 2005년 시장에 출시되었는데, 그 당시 주동비는 술장사를 한 지 꽤 오래 되었던 것으로 누가 알았는지, 이 사업의 뒤의 오묘함과 이 책의 사고방식이 일치하지 않았다.
비린내 나는 경쟁의 ‘ 홍해 ’ 를 장려하는 ‘ 홍해 ’ 를 장려하며 무인쟁의 시장공간을 강구하는 것은 ‘ 블루바다 ’ 다.
푸른 바다전략은 기존의 요구를 분할 시도하지 않고 항상 위축된 수요이며 전통적 의미에 있는 경쟁 상대를 과녁으로 세우지 않고 동행에 새로운 공간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오스트레일리아 (Chone) 에서 한 권의 포도주 (Chone) 에서 오스트레일리아의 황색 포도주 (Choi) 에서 온 사례: 오스트레일리아의 황포도주 (Choi) 에서 "귀족" 노선을 걷고 있다.
이 브랜드의 와인은 신비한 문화이야기가 없고, 입맛도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전문에 가까운 사람은 그 오묘함을 품어낼 수 있다. 그 술표는 간단명료하고 캥거루 한 마리는 다른 포도주가 익숙하지 않은 복잡한 장원 도안이 없다.
이 포도주는 또 다른 와인 브랜드와 함께 '귀족적 분위기' 를 조성하는 방식을 더한 것이다.
이 술이 출시된 후, 미국과 호주시장에서 빠르게 국면을 열어, 사람들은 그것을 여식후 소일용음료로 삼아 한 잔 더 마시며 소비량이 크게 증가했다.
주동비의 성화 정제술은 여전히 주류의 와인과 비슷하다. 그러나 황토 와인과 비슷하다. 중국의 미숙한 와인 시장에서 주동비의 성화 정제술은 여전히 주류 와인 브랜드의 노선을 걷고 있지만, 황황색 와인과 비슷하게 비즈니스 자성화의 자성화 와인 업무는 전통적인 와인 업무에 새로운 기능을 부가하여, 황양의 구미화의 정제 정제적 포도주는 "신분, 개성 있다"는 비즈니스 수요를 만족시켰다.
일각에서 동질화 경쟁에 몰입한 결과 비참하게 장사들은 혈색'홍해'를 조준하기 시작했고, 일부는 차이를 겨냥한 길을 걸어 나가면서'블루하이'를 열었다.
이것이 바로 푸른 바다전략이라는 책의 주지이다.
주동비는 무심코 블루바다에 뛰어들어 라이벌을 찾지 못했다.
국내 주수 업계가 새로운 판매 경로를 찾기 전에 혈색 경쟁 공포기를 겪고 있는 기업도 있다.
2003년 사스가 몰려와 중국 호텔업은 진통제 기간을 겪고 있는 호텔 문골새들이 문을 닫아 호텔 채널을 걷는 술회사들이 곤경에 빠졌다.
전문가들은 어떻게 살아갈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음식점 문제뿐만 아니라 주수 대리상들도 이런 생사를 제기했다.
이런 배경 아래 주동비는 이 사람이 지나가지 않는 길을 다듬기 시작했다.
그는 대그룹 고객에게서 돌파구를 찾아볼 뿐만 아니라 조만간 BtoC 업무를 개척할 계획이다.
인터넷 시대'닭갈비'도 좋은 장사'를 앞세운 데 있다.
원본적 고앙 을 찾던 고객 이나 상인 의 원가 를 찾 는 원가 가 가 거의 제로 받 았 는데, 원래 지역 의 구비 홍보 효력 을 받 았 고, 인터넷 이 발달한 전신통에서 날아왔다.
원래 닭갈비의 장사는 인터넷이 생겨서 돈나무가 되기 시작했다.
자성화 와인은 조만간 대표가 될 것이다.
네덜란드 마케팅 분야에서 인터넷 마케팅 분야에서 깊이 갈고, 인터넷 마케팅을 위해 인터넷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며, 인터넷을 더 성화한 시장을 충족시켜 소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미국 인 크리스 앤드슨 (Crise) 은 2004년에 ‘ 장미 이론 ’ 을 제기했다.
앤더슨은 인터넷 시대에서 개인화 소생산이 부흥을 앞두고 대규모 유수선 제품은 일부 흡인력을 잃고, 정제 같은 대공시대는 ‘ 불경제적 ’ 이라는 생산방식으로 정보사회에 높은 가치를 부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 포도주 양성반 ’ 을 열고 싶다고 큰소리쳤다. ’
소비자들은 여러 가지 와인 광고에서 여러 해를 적셨다. 그러나 주동비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할 수 없을 것 같다: “ 13,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21,
포도주는 낡을수록 좋습니까?
신강의 포도는 유명한데 그곳의 포도주도 품질이 높아야 합니까?
와인은 포도주에서 발효된 후, 이 과정을 첨가할 수 없다. 대부분의 와인은 적고 적고 적게 적고 적게 적게 적고 적게 적게 적었다. 신강포도는 포도주들이 포도를 많이 마시는 데 적합하지 않다.
사실 신강은 중국 10대 포도주 산소 중 하나다.
주동비는 포도주가 외래품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낯익은 낯선 "이라고 기대했다.
전문가: 와인, 와인, 와인, 와인, 와인, 와인, 와인, 와인
- 관련 읽기
- 복식 문화 | 삼성 제복: 전환 관념 돌파 자기 전환형 발전 촉진 기업 규범 상태화 운영
- 복식 문화 | 비유문화 “ 장군호 ” 가 제4회 문화산업 박람회 를 선보였다
- 유행화 | 클래식 샌들 Chuck 70 새로운 군사풍 배색 놀라운 등장
- 유행화 | 위스부츠 Why Not Zer0.2 새로운 TNT 폭약 배색 폭발
- 유행화 | '백반마'Yeezy 350 V2 재배품, 원가 입수 좋은 기회
- 패션 브랜드 | 범스 클래식 슈즈 에라 새로운 화훼 배색 상가 판매, 봄기운이 넘친다.
- 패션 브랜드 | CPFM X HUMAN MADE 새로운 연명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 유행화 | FENDI (핀디) X Monstar 새로운 연명 별주 시리즈 신발을 꺼내
- 국내 데이터 | 2019년 11월 중국 의류 및 옷차림 부품 수출 금액은 동기 대비 4.9% 하락했다
- 패션 브랜드 | LV(루이비덴) 새로운 패션 벨트 시리즈 상가 발매, 장난감